현재위치: > 회사소개
회사소개
 

 
1996 년부터 갤러리 키즈는 어머니와 아이가 함께 전인적이고 창의적인 미술활동을 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엄마와 함께하는 미술정보 사이트 였습니다 . 그동안 갤러리 키즈를 아껴주시고 함께해주시며 항상 갤러리키즈를 방문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 갤러리 키즈는 힝상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중심에서 아동미술 교육의 가치창조를 위해 연구하고 공부하며 미약한 자료 였지만 일찍이 미술정보 온라인 교육의 장을 열었습니다
 
 
테크널리지아트 (키네틱, 미디어, etc ) 시대에 부응하는 미술 자료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Creative가 핵심이되는 미래 시대에 어느 누구보다도 Technology속에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기존의 classic art를 기본으로 하여 새로운 Creative세상을 만들어가는 키즈테크아트의 세계를 열어 가겠습니다.


원래 ‘예술’이라고 부르는 단어의 어원은 'techne'라고 하는 그리스어에서 나왔으며 이것은 자기표현과 창작력을 뜻했습니다. 이것을 로마 사람들은 'ars'라는 단어로 번역해 사용했는데 현재 쓰이고 있는 영어의 'art'는 여기서 유래합니다. 결국은 예술이란 technology와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항상 새로운 미술 사조를 만들어 왔습니다. 하버드와 MIT에서는 공대생들이 arts를 부전공으로 하고 있으며 예술쪽에선 공학을 부전공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키즈가 새로 출발 합니다.

갤러리 키즈가 테크널리지아트의 시대에 우리아이들에게 맞는 키즈미디어아트의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techne를 놀이처럼 가지고 놀수 있는 미술세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미래 시대에 핵심적으로 필요한 creative한 인재를 길러 낼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자 꾸준한 연구활동으로 갤러리키즈 만의 키즈미디어아트 학습 용품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키즈미디어아트의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치